
2022. 07. 21.(목) ~ 2022. 07. 24.(일)
주최 / 어반브레이크 조직위원회
주관 / 어반브레이크 운영위원회, ㈜어반컴플렉스
후원 / 문화체육관광부, 한국문화예술위원회, 예술경영지원센터
관람시간 / 목, 금, 토, 일_10:00 ~ 18:00
오픈시간 이외에는 예약관람 가능
서울 코엑스 1층, B홀<br>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
Tel. 070-7854-8763
https://urbanbreak.com/
CRAZY EXPERIENCE!!
아시아 최대의 어반_스트릿 아트페어 URBAN BREAK를 즐기실 준비되셨나요?
한번도 만나보지 못한 새로운 경험을 어반브레이크 2022에서 선물해드립니다.
어반브레이크가 PICK한 아티스트 전시와 콜라보레이션 아트웍!
컨셉있는 연출로 컬렉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갤러리!<br>그리고 한국을 찾은 세계적인 스트릿 아티스트와의 만남!
젊은 감성의 예술놀이터에서 만나는 한여름밤의 아티스트 파티까지…
아시아 최대를 넘어 세계 속의 어반브레이크로 성장하기위해
꼼꼼히 준비하였습니다.
우리 모두의 평범한 일상으로의 복귀를 축하하며,<br>뜨거운 2022년 여름, 더 힙해진 어반브레이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.
어반브레이크 조직위원회 드림
▪ 안양에서 활동하는 시각작가 6명에게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 참가 지원
▪ 지역미술인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‘문화예술의 도시 안양’의 브랜드 가치를 재고
안양문화예술재단(이사장 최대호)은 안양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시각작가 6명과 함께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강남구 코엑스B홀에서 열리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트페어인 <어반 브레이크>에 참여한다.
어반브레이크 아트페어는 아시아 최대의 어반_스트리트 아트페어로 MZ세대를 중심으로 즐길 수 있는 예술 축제이자 놀이터이다. 재단은 시각예술 작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2018년부터 매년 아트페어에 참여하며 지역 작가들의 활동과 작품을 알리는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.
재단 부스 전시에는 <2022 안양연고작가>로 선정된 노재억, 문그루, 서해영, 이현지 작가와 현재 안양예술인센터 입주작가로 활동 중인 임철민, 홍미희 작가 총 6인이 참여하며, 60여점의 작품을 관람객에게 선보인다. 참여작가들은 지금까지 구축해온 자신들만의 예술 세계를 회화, 사진, 조각, 영상, 공예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압축적으로 보여줄 예정이다.
재단 관계자는 “각자 다른 개성과 시각으로 무장하여 새로운 조형세계를 창조해가는 안양 작가들의 작품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소개되고 판매되어 창작의 큰 동력으로 환원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.”고 말했다. 작품 판매 수입금은 100% 작가에게 지급될 예정이다.
이번 어반브레이크는 ‘경계를 넘나드는 예술의 확장’이라는 슬로건 아래 그래피티, 아트토이, 웹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된 아티스트와 갤러리 등에서 출품한 작품 3천여 점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. 자세한 내용은 어반브레이크 홈페이지(https://urbanbreakart.com)를 참고하면 된다.